본문 바로가기
의학상식&질환

편도결석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예방했어요.

by 젤리워니 2023. 6. 15.
반응형

편도선은 목젖 양옆에 위치한 신체 면역조직 중 하나입니다. 편도선에는 작은 구멍들(편도와)이 있고 만성 편도염이 있다면 구멍이 점점 거지거나 변형됩니다. 이 구멍에 세균이 뭉쳐 작고 노란 알갱이가 발생하는데 입 냄새를 유발하고 한번 결석이 발생하면 한동안 고생하죠.
 

편도결석이 생기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도결석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제거되기도 해서 신경쓰지 않고 지내다 보면 냄새와 결석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지만 사람을 대할 때 정말 신경 쓰입니다. 특히 직업 특성상 대화하는 일이 많을 땐 더욱 신경을 쓸 텐데요, 저도 그런 경우라 1년에 두세 번정도 특유의 편도에서 올라오는 냄새가 생길 때는 항상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미리 예방, 관리합니다. 냄새의 원인이 결석이라 생각해서 가글이나 셀프 제거도 시도해 보지만 아무리 찾아도 발견하지 못할 때도 있고 오히려 상처가 생겨서 증상을 악화시킵니다. 통증이 동반할 때에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관리해 주면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통증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추천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5ml, 2개, 50g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5ml, 2개, 50g

1회 섭취량은 약 4회 분사로 하루 3회 분사하게 되면 섭취하는 총 플라보노이드는 6mg입니다. 플라보노이드(Flovonoids)는 세균 및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4번은 너무 양이 많아서 2번씩 2~3시간 간격으로 뿌립니다. 특히 일할 때 열심히 관리해요. 며칠 관리해 주면 확실히 염증끼나 통증, 냄새가 거의 사라지고 특히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목 상태가 확실히 좋아져요. 처음 구매 당시 세노비스 제품을 구매하고 잘 맞는다고 생각해서 갈아타지 않고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특히 요즘처럼 바람이 선선해서 문을 열고 자는 시즌에는 항상 기관지가 예민해지는 것 같아요. 편도결석과 편도염으로 고통받고 입 냄새를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편도가 불편한데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받을 정도는 아니다 싶으신 분들에게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